3. 고급 주제

이전 장에서 배운 모든 것들을 통해 실제 프로젝트에서 Starling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는 동안 수수께끼 같은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텍스처가 사용 가능한 모든 메모리를 빠르게 소모합니다.

  • 때때로 컨텍스트 손실이 발생합니다. 무슨 이런 일이!?

  • 실제로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에 조금 실망합니다. 더 빠른 속도를 원해요!

  • 또는 자신의 버텍스 및 프래그먼트 셰이더를 쓰고 싶지만 시작점을 알지 못하는 매조키스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도, 이 장의 내용을 완벽하게 요약한 내용들입니다. 꽉 잡아요, 도로시! 우리는 이제 몇 가지 고급 주제로 뛰어 들어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