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마지막 드리는 말씀

5.1. 업적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Starling Manual을 통해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우리가 정말 많은 근거를 다뤘죠? 마지막 시간 동안은 자란 수염을 좀 깍으세요.

축하합니다!

5.2. 도움 얻기

방금 얻은 지식을 공유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아직 답변되지 않은 질문이 있습니까? Starling 커뮤니티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열심입니다! 공식 Starling Forum을 방문하십시오.

5.3. 더 원하나요?

Starling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했다면, Starling Handbook의 출시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설명서의 모든 내용 외에도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Starling의 지속적인 개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각주 ]]

  1. Flash는 원래 Adobe에서 2005 년에 인수한 Macromedia에서 제작했습니다.

  2. Adobe의 엔지니어 중 한 사람이 ‘archive.org’를 통해 이유에 대한 흥미로운 기사를 제공합니다. http://tinyurl.com/hkbdgfn

  3. 일부 픽셀 쉐이더를 어셈블리 언어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렇게 추측합니다.

  4. 유일한 한계 : 선분은 서로 교차하지 않아야 합니다.

  5. 편집인은 맹세하는 것이 예의가 아니라고 말했지만 (1) 머리 글자를 사용했고 (2) 상황 상실이 실제로 발생했습니다.

  6. AIR 24 및 Starling 2.2부터는 일반적인 텍스처에서도 가능합니다.

  7. 여전히 Starling 1.x를 사용하고 있다면 대신 ”QuadBatch ”를 찾으십시오.

  8. 나를 저 아래로 밀어 넣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