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여정과 자급 자족을 위한 UX 리소스 목록

우선, 제가 UX ​​설계 기술에 대해 완전히 “독학”하지 않았다는 것을 고백해야만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총 3년 간의 고등 교육을 받았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학위 없이 괜찮은 직업을 얻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저는 연구, 비평 및 협력 측면에서 학교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업계에서 알고 있는 모든 성공적인 사람들이 놀라운 자기 학습자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게다가, 저는 많은 디자인 기술을 습득했으며 교실 밖에서도 지식을 습득하거나 배워야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저는 대학에서 관련없는 전공(비즈니스)을 공부하면서 디자인에 대한 자기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디자인이 저의 취미 중 하나였고, 저는 그것을 풀타임 직업으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온라인 리소스와 튜토리얼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찾고 있었고, 업계에서 저보다 앞서 있는 사람들로부터 학습했습니다. 주로 무료였습니다!

되돌아보면, 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식과 ​​경험 공유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 분야에 종사한다는 점에서 매우 축복을 받았다고 생각하며, 이를 통해 디자인 학교에 지원하고 궁극적으로 저의 길을 전환할 수 있는 첫 번째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몇 년 동안 이 업계에서 일해왔습니다. 저는 여전히 온라인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UX 커리어를 추구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물어보았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제 대답은 간단합니다.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디자인을 해야합니다.” 반 농담이지만 ​​진실입니다. 아래에서 저는 UX 초보자 용 필독 목록과 제가 시작한 방법을 나타내는 개인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제 목표는 UX 리소스의 또 다른 목록으로 당신을 압도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개인적으로 경험하고 깊이 느끼는 필수 요소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론

UX 디자인이 무엇인가

디자인 프로세스

  • [Article] An Introduction to Design Thinking Process Guide (Stanford d.school의 Hasso Plattener 저): 디자인 반복 프로세스는 사용자와의 공감, 문제 정의, 아이디어, 프로토 타이핑 솔루션 및 테스트를 정의합니다.
  • [Book] Basics Design 08: Design Thinking (Gavin Ambrose 및 Paul Harris 공저): 디자인 프로세스의 7단계 (정의, 연구, 아이디어, 프로토 타입, 선택, 구현 및 학습)를 소개합니다.
  • [Video] IDEO Shopping Cart Project: 디자인 교육 수업에서 적어도 4회 이상 이 비디오를 시청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 [Website] The design sprint (Google Ventures): Sprint는 고객과의 디자인, 프로토 타이핑 및 아이디어 테스트를 통해 중요한 비즈니스 질문에 대답하는 5일 간의 프로세스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빠른 속도의 조직 및 신생 기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디자인/리서치 방법

제품 디자인

웹 디자인

UI 디자인

  • [Website] Material Design Guidelines: Google의 시각적 언어 가이드 라인은 실제 세계로 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 [Website] iOS Human Interface Guidelines: Apple의 시각적 언어 지침은 품질 및 기능에 대한 기대치를 설명합니다. 저는 구글과 애플의 가이드라인을 읽고 UI를 찾을 때 종종 특정 섹션을 다시 방문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 도구

어떻게 배우는가

온라인 튜토리얼을 보는 것이 새로운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강사 옆에 화면을 놓고 실시간으로 그리고 자신의 페이스로 따라할 수 있습니다. Lynda.com, Tuts+, Skillshare, Udemy, Coursera와 같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수많은 디자인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무료 또는 정기 가입)가 있습니다.

새로운 도구를 배울 필요가 있을 때마다 나는 일반적으로 이 사이트로 이동하여 해당 도구에 대해 적어도 한 가지 필수 교육을 이수합니다(3-8 시간). 이렇게 하면 기초를 파악하고 소프트웨어로 “노는 것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나는 내 기술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내가 관심있는 코스를 등록하고 배울 것입니다.

무엇을 배우는가

  • 그래픽 디자인: Adobe Photoshop, Adobe Illustrator, Affinity. (Affinity는 필자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새롭게 부상하는 소프트웨어로, Adobe 프로그램과 매우 유사하지만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 인터페이스 디자인: Sketch. Sketch를 사용하여 와이어 프레임과 고화질 화면을 제작합니다. Design + Code (초반부)는 Sketch를 사용한 모바일 디자인을 위한 훌륭한 전자책 코스입니다.
  • 인터랙티브 프로토타이핑: InVision을 사용하여 간단한 “핫스팟”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Principle 또는 Framer를 사용하여 보다 커스텀하고 복잡한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애니메이션/비디오 데모: Adobe After Effects. 이 프로그램에는 애니메이션 아이콘이나 제품 데모 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

어떻게 배우는가

“디자이너가 코딩 방법을 알아야 하는지”에 관해서는 오랜 논쟁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코드 작성 방법을 배우는 것은 작동하는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개발자의 작업에 공감을 얻게 합니다. 결과적으로 동료들과의 관계와 커뮤니케이션의 질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따라서 제 대답은 – 예스, 디자이너는 가능한 한 많은 코딩을 배워야 합니다!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Treehouse, Lynda.com, Udemy, Code School, Codecademy, FreeCodeCamp와 같은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자습서를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과는 달리 책이 일반적이며, 깊숙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책을 읽으면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개념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기초가 됩니다.

무엇을 배우는가

  • HTML: [Book] HTML5: The Missing Manual (Matthew MacDonald)
  • CSS: [Book] CSS: The Missing Manual (David Sawyer McFarland): 첫 번째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직접 코딩하면서 2개월 동안 철저히 훑어 보았습니다. 이 두 달은 프로그래밍 학습에 투자한 가장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 Javascript & jQuery: [Book] JavaScript & jQuery: The Missing Manual (David Sawyer McFarland): 디자이너가 Javascript(JS)를 배우는 것이 어려운 일이라는걸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저는 이 책을 끝내지 못했으며 처음 다섯 장을 끝내면 간단한 전환과 JS 라이브러리 적용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꽤 오래 걸렸네요.
  • iOS development: [e-Book] Design + Code (후반부)는 디자이너가 작성한 iOS 개발의 기본 사항을 디자이너에게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한 훌륭한 코스입니다.

산업(Industry)

디자인 영감(Inspiration):

  • Dribbble: 비주얼/UI 디자인을 위한 최고의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작업 공유를 위해서는 Dribbble 커뮤니티 회원의 초대가 필요합니다. 부끄러워 하지마세요!
  • Behance: Dribbble과 유사한 커뮤니티. 단, 초대장을 제출해야만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Pinterest: 이미지 용 디지털 핀 보드.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 영감의 수집을 위해 Pinterest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저의 개인 컬렉션이 됩니다.

디자인 경력(career):

디자인/제품 관련 글들:

디자인 팟캐스트:

  • Design DetailsTheUXIntern은 노련한 디자이너와의 인터뷰입니다. 각 개인의 배경과 그들이 이 바닥에 어떻게 왔는지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디자인 이벤트:

  • MeetupEventbrite는 해당 지역의 대부분의 디자인 이벤트를 다루어야 합니다. 저는 특별히 회사의 공개 행사에 가기를 좋아합니다. 과도하게 공격적으로 인식되지 않으면서 회사와 직원을 알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인기 있는 이벤트의 경우, 티켓이 빨리 소진되니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래서…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그리 많이 들지 않습니다. 위 링크 대부분은 이미 공개되어 있으며 무료입니다. 저는 도서관에서 대부분의 책을 빌려왔어요. 튜토리얼의 경우, 모교와 지역 도서관 모두 Lynda.com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피할 수 없었던 비용은 디자인 소프트웨어였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저에 대한 투자로 간주해서 구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목록에는 지금까지의 개인 학습 여정만 반영되었습니다. 저는 거기에 다른 많은 위대한 작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것들이 나오면 이 목록을 계속 편집하려고 합니다. 당신이 이 여정을 즐기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

원문: https://blog.prototypr.io/how-to-teach-yourself-ux-design-31f16e41b189#.kryxot3v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