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엔지니어링 팀은 일년 동안의 개발 목표를 커뮤니티와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품 로드맵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항목을 추가, 삭제 또는 연기할 수 있음을 양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항목들은 예상 시작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나열된 분기 중에 항목을 시작하고 완료하기를 원하지만 일부 항목은 대규모 프로젝트이며 여러 분기에 걸쳐 적용됩니다. 또한 각 분기마다 묵시적인 순서는 없습니다. 각 분기 목록 끝의 일부 항목은 시작 근처의 항목이 시작되기 전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2018년 1분기(Q1)

– HTML5 빌드 구현 이어가기
– 디스플레이 그룹에 추가되는 이미터의 향상된 지원
– Android API 레벨 27 지원
– 최신 API 기반의 새로운 Android 사운드 서브 시스템
– Appodeal 플러그인 개선
– 자동 클릭 마스크
– 마켓 플레이스 2.0
– 애니메이션 플러그인
– 내부 통계 시스템 재 구축
– timer.* 및 transition.*과 같은 오픈 소스 루아 프레임워크

2018년 2분기(Q2)

– 콘솔 로깅을 추가하여 라이브 빌드 향상
– HTML5 퍼블릭 베타
– arm64 아키텍처 지원
– Linux 빌드 지원을 위한 조사
– Android 기반 시스템을 Gradle 기반으로 이동
– 플러그인 빌드 시스템을 Gradle 기반으로 이동
– iOS, tvOS의 무선 설치를 위한 조사
– AdMob 플러그인의 수익 공유 버전 출시

2018년 3분기(Q3)

– Windows Universal 빌드 살펴보기
– Amazon IAP 개선
– per-vertex 메시 컬러링
– 터치 이벤트를 최적화합니다.
– 타일 엔진 지원
– 텍스트 렌더링 플러그인

2018년 4분기(Q4)

– 오픈 소스화를 위한 노력
– Nintendo Switch 플랫폼 살펴보기
– 코로나 시뮬레이터에서 iOS 오프라인 빌드

코로나는 여러분을 위한 도구이며 코로나랩스에서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기능 요청은 http://feedback.coronalabs.com 에서 기록되고 추적되며, 여러분이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여 여러분에게 중요한 기능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개발자가 요청한 기능을 계속 평가할 것이며 로드맵을 변경하여 더 많은 의견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