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미지를 준비합니다.

2. 이미지들을 선택하고(1) Texture Type을 GUI로 변경합니다.(2)

3. 이미지를 하나씩 선택하고(1) [Create] 메뉴 중 [GUI Texture]를 선택합니다.(2)

4. 이름을 적당하게 변경합니다. (그대로 사용해도 됩니다)

5. ‘Controller’라는 이름의 스크립트 파일을 하나 생성합니다.

6.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위해 빈 오브젝트를 하나 생성합니다. (스크립트만으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7. 빈 오브젝트의 이름을 스크립트와 동일한 이름으로 변경하고(1), 스크립트를 드래그 해서 등록합니다.(2)

8.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할 때마다 이미지가 번갈아가며 보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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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GUITexture logo1;
    public GUITexture logo2;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this.logo2.enabled = fals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Input.GetMouseButtonUp(0))
        {
            if(this.logo1.enabled) this.logo2.enabled = !(this.logo1.enabled = false);
            else this.logo2.enabled = !(this.logo1.enabled = true);
        }
    }
}

9. logo1과 logo2 변수에 오브젝트를 드래그해서 등록합니다.

10. 실행한 후 화면을 클릭해 보세요.